검색

광명소방서, 1일 명예소방서장에 정대운 경기도의원 위촉

가 -가 +

정경희 기자
기사입력 2019-10-29

▲ 경기도의회 정대운 의원이 지난 24일 광명소방서에서 1일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돼 위촉식 행사 후 기념촬영을 했다.


[광명뉴스24 공성주 선임기자] 광명소방서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
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의회 정대운 의원을 광명소방서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지난 24일 위촉했다.

 

소방서에 따르면 위촉식은 경기도 1일 명예소방서장 운영에 관한 조례가 지난 716일자로 시행됨에 따라 지역 내 도 의원과 상호 공감대를 형성해 소방안전정책에 대한 이해 증진을 통해 향후 의정 활동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

 

 

경기도의회 정대운 의원이 24일 광명소방서에서 1일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돼 위촉식 행사 후 기념촬영을 했다. [사진=광명소방서]

 

정대운 의원은 지난 20107월 경기도의회 제8대 의원으로 당선된 후 3선 의원으로 현재 제10대 전반기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장으로 재난현장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소방공무원의 환경 및 처우 개선에 힘써왔으며, 평소 지역발전과 소외계층 보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하고 있다.

 

위촉식 행사 후 정대운 명예소방서장은 광명시 새마을회와 안전환경 조성을 위한 주택용소방시설 설치·보급 관련 업무협약식을 가지고, 현장 소방공무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했다. 또 광명전통시장에서 소방차 통행로 확보 등 화재예방 캠페인을 진행하며 광명소방서의 명예소방서장으로서의 일정을 소화했다.

 

정대운 명예소방서장은 "광명소방서의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돼 소방공무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경험과 소중한 시간이었다""앞으로도 소방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"고 다짐했다.

 
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
URL 복사
x

PC버전 맨위로

Copyright ⓒ 한국가요뉴스. All rights reserved.